브랜드 고객경험이란?
제품 광고
일방적 소통
구매 이유 제시
제품을 소비
제품 이용
일시적 구매
브랜드 고객경험
쌍방향 소통
구매 동기 제시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
제품을 통한 소통
지속적 구매
BRANDING SYSTEM
짓고깃들다
지음과깃듬은 빅데이터 브랜드 분석을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짓고
고객이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깃듬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팬덤을 만드는 기업 브랜딩
기업의 이미지를 바꾸는 CEO 브랜딩
대체불가능한 ONLY ONE이 되기위한 전문가 브랜딩
보다나음은 평범한 차이를 만들지만
자기다움은 새로운 차원을 만듭니다.